코엑

월악산

유서영 2009. 11. 22. 22:38

2009.5.3 월악산에 갔습니다. 바람꽃과 피나물, 애기노루귀 등 반가운 꽃을 많이 보았습니다.

사대산악회에는 가족산행이 있어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 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코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4월5일 산행 일기  (0) 2009.04.06
내변산 산행  (0) 2008.11.03
코엑 10월 청계산 산행 후기  (0) 2008.10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