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.11.02(일) 코엑 가을 가족산행은 변산반도에 위치한 내변산에서 내소사로 내여오는 3시간 정도의 산행이었다.
서울-전북 부안군 변산면 자연보호헌장탑-직소폭포-재백이고개-관음봉삼거리-내소사-내소사 매표소-곰소젓갈시장-신석정시비-계화회관(백합죽)-서울
지난번 108산사 순례때 화엄사 입구에서 사가지고 온 밤과 자주고구마를 가지고 갔다. 둘째 형님이 만들어 주신 깻잎장아찌는 별미였고, 나주에서 사온 배즙도 가져 갔다. 남편과 새벽부터 준비하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주차장에 6시 40분에 도착하였다. 집에 돌아온 시간은 밤 11시 30분.
그렇게 보고 싶던 내소사를 보았는데 아름다운 단풍은 정말 가을 을 느끼게 해 주었다.
앞으로 남은 날들을 더욱 복되고 아름답게 살아가야 겠다는 다짐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른다. 함게 동행해준 남편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낸다.
'코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월악산 (0) | 2009.11.22 |
|---|---|
| 4월5일 산행 일기 (0) | 2009.04.06 |
| 코엑 10월 청계산 산행 후기 (0) | 2008.10.06 |